스트레칭,마사지 에코요기 라크로스볼 땅콩볼 마사지볼 싱글
20% 3,000원에서
2,4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에코요기 라크로스볼 땅콩볼 마사지볼 싱글 상품구매


가성비 갑, 어깨랑 목 마사지에 최고 | 냄새는 조금 나지만,
적당히 부드러워서 마사지하기 좋아요.
산후요가하며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시원하게 마사지할 수 있어서 좋아요.
바닥에 미끄러지지도 않아서 사용하는데 불편함이 없어요.


굳굳 이뻐요 | 저렴한 가격에 로켓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요즘 컴퓨터 앞에 앉아 있는 시간이 너무 많아서 어깨가 많이 뭉치고 거북목이 되었어요. 그래서 작은 안마기를 샀는데 어깨랑 목쪽은 시원하게 마사지가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예전에 마사지볼 잘 썼던 기억에 한번 주문해 봤습니다. 원래 좀 딱딱한 볼이 마사지 할 때는 좋은데 이건 딱 좋아요. 이 공을 한손에 잡고 다른쪽 어깨에 올린 후에 문질러주면 엄청 시원하면서 오돌뼈 씹는 소리가 나요. 그러고 나면 엄청 개운하답니다. 목 말고 종아리아 허벅지에도 굴려주면 좋을 거 같아요.


마사지에는 마사지볼로!! | 발건강을 챙기세요! ㅎㅎㅎ 이걸로 바닥에 두고 아픈부분 지압하다보면 건강해져요!


에코요기 싱글 라크로스 마사지볼, 블랙, 1개와.. 사자마자 너무 좋아서 바로 재구매 진행 했습니다!
저는 족저근막염에 도움이 될까 하고 구매했는데 가격대비 너무 좋아요!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빡빡이 아저씨 동영상 참고하시면 됩니당)
생각보다 딱딱해서 마사지 효과가 매우 뛰어납니다!
저는 싱글도 좋았는데 더블(땅콩모양)도 좋을 것 같아서 구매해 봅니당~ 기대만땅!

***** 쿠팡이 요즘 상품평 좋은건 죄다 가격을 엄청 올려서 상품평은 별 한개만, 제 원래 평가는 별 다섯개 ⭐⭐⭐⭐⭐ *****


에코요기 싱글 라크로스 마사지볼, 블랙, 1개어제 밤에 주문하고 오늘 오전에 바로 배송 받았어요.

부모님이 마사지볼로 마사지하는걸 보고 사용해보니 시원해서 싶어서 주문했어요.

강도 조절 되는것도 있던데
애초에 아주 딱딱한 볼로 첫 사용을 해서 그런지 선택지 하나였던 이 상품이 저한텐 딱 맞아요.

뒷어깨 뭉친곳 누워서 살살 돌돌 돌려주면 뭉친게 풀리는 느낌, 아주 시원합니다.
서서 발로 밟으면서 마사지해도 시원하구요.

간혹 냄새난다는 상품평이 있던데 저는 나쁜 냄새 전혀 나지 않습니다. 고무냄새 정도는 날줄알았는데 고무냄새도 안나고 숨 깊게 마셔야 나는 정도 냄새?

다만 고무재질이라 먼지는 잘 붙을것같아요.

어떤 느낌이면 예전 볼마우스 안에 들어있는 볼 같아요 ㅋㅋ

그냥 손에 쥐고 세게 잡았다 놓았다 하는거만으로도 시원해요. 집에 오면 달고 살듯 싶어요.

다음에 한개 더 주문해보려구요.

배송 빠르게 해주신거 감사합니다.


에코요기 라크로스볼 땅콩볼 마사지볼 싱글 상품구매


The post 구정선물 에코요기 라크로스볼 땅콩볼 마사지볼 싱글 appeared first on 여바라 마켓상점.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